본문 바로가기

윤채영 프로 인스타와 골프 경기 사진 모음

^__^♡!! 2020. 8. 31.
반응형

윤채영 프로 인스타

윤채영 프로 인스타와 골프 경기 사진 모음

 

최근 KLPGA 개막과 함께 미녀삼총사로 활약중인 윤채영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에디션 후원을 받고 있는 윤채영 프로는 화보까지 촬영하였는데요!

 

원조 미녀골퍼 윤채영 프로의 인스타와 그녀의 골프 경기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윤채영 프로의 관심이 높아진 것은 7월에 강원도 용평의 버치힐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이었습니다. 총 상금 6억원을 걸고 KLPGA 선수들이 한판 승부를 벌였는데요!

 

이 대회에는 디펜딩 챔피언 최혜진을 비롯해 이소영, 임희정, 박현경, 발결, 안소현, 유현주 등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실력파 미녀골퍼들이 대거 참가하였습니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윤채영 프로는 올해 7월 대회가 데뷔전으로 그녀의 모습을 보고 싶었던 팬들에게는 갈증을 풀어주는 시원한 한방이었습니다.

 

원조 미녀골퍼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연예인급 미모와 함께 철저한 자기관리로 몸매 유지를 하고 있는데요! 이런 그녀의 모습을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녀의 개인 SNS계정이 궁금해지게 되었습니다.

 

윤채영 프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쉽게 찾을수가 있는데요! 필드의 모델이라고 알려진 대로 인스타그램 찾기에서 그녀의 이름인 윤채영을 검색하면 바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그녀의 개인적인 생활 모습들도 볼수가 있는데요! 유명세를 타게되면 사생활 노출을 꺼려하는 다른 프로들과 달리 윤채영 프로는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어서 너무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윤채영 프로는 JLPGA 투어에 진출하기 전부터 '필드의 모델'로 불려왔는데요! 그녀의 미모와 몸매 그리고 성격을 아는 팬들이라면 그녀를 떠올리기 충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시원한 아이언샷이 일품인 그녀는 복귀와 동시에 마스터바니에디션 후원을 맺고 투어 활동과 함께 골프웨어 화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JLPGA에서 복귀하여 KLPGA 상위권 뿐만아니라 우승이 목표인 그녀는 한동안 자리를 비웠음에도 불구하고 이보미 프로 등과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모습들이 관찰되었는데요!

 

프로 데뷔전부터 이미 친분이 있던 프로들과는 원정경기 등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소통을 해왔기때문에 윤채영 프로가 적응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모습들은 개인SNS인 인스타그램에 잘 나타나는데요! 골프 외에도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수영과 함께 가볍게 펀다이빙하는 모습 등은 그녀가 참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음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KLPGA에 돌아온 만큼 성적도 원하는 만큼 거두길 팬으로서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프로 15년차 베테랑이 된 윤채영 프로는 그동안 미녀 골퍼로 유명했지만 우승이 목말라있었는데요! 지난 2014년 삼다수 마스터스 대회에서 감격의 우승을 차지하여 서러움을 털어냈기도 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KLPGA에 복귀한만큼 이번에도 깔끔한 버디 퍼팅으로 우승하는 모습을 한번더 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