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지현 프로 인스타와 치마 예쁘게 입는 방법

^__^♡!! 2020. 9. 3.
반응형

오지현 프로 인스타

오지현 프로 인스타와 치마 예쁘게 입는 방법

 

최근 KLPGA 개막과 함께 많은 미녀프로골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KB금융그룹 미녀프로골퍼 오지현 프로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오지현 프로 골퍼의 인스타와 치마 예쁘게 입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오지현 프로의 인스타와 프로필에 대해 알아가기 전에 그녀의 시원한 스윙보고 가겠습니다.

스윙도 스윙이지만 그녀의 골프웨어 패션감각 또한 뛰어난데요~

 

짧은 치마로 활동감을 늘린한편 스타킹을 신지않고서 있는 모습이 답답함이 느껴지질 않네요

민트색 색상이 상당히 잘 어울리는 오지현 프로입니다.

 

 

오지현 프로는 1996년 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그녀의 KLPGA 입회는 2013년에 하였는데요! 단순 계산만으로는 17년만에 입회한것이니 골프의 기본기가 탄탄하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그녀의 정규투어 통산 우승 커리어는 6회가 되는데요! 2015년 ADT 캡스 챔피언쉽 우승을 시작으로, 2016년과 2017년에 비씨카드, 한경 레이디컵 우승을 차지했고, 2017년에 한화 클래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뿐만아니라 2018년에는 기아자동차 골프선수권대회와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쉽게도 2019년과 2020년에는 우승 소식이 없는데요! 

 

누구보다도 본인이 가장 안타까울것 같습니다. 아쉬운 부분도 많았구요! 하지만 그녀는 아직 젊기에 올해가 끝나기까지 우승소식을 기대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오지현 프로의 인스타에 접속해보면 사생활 관련된 사진도 많지만 유독 눈에 띄는 사진과 동영상이 바로 운동하는 영상들입니다. 그녀의 탄탄한 몸은 어디에서 시작되는지 바로 알수가 있죠.

 

편안하게 필드에서 스윙을 하고 걸어가는 모습만 본다면 프로골퍼들이 큰 노력없이 많은 상금과 관심을 받는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오지현 프로는 이런 힘든 모습까지 공개하면서 노력하는 프로골퍼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우승 소식은 없지만 오지현 프로는 지난 6월 기아자동차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우승권 성적인 4위를 기록하며 2019년 부진을 털고 일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당시 top10의 성적을 기록한것과 동시에 그녀의 의상과 외모가 많이 주목 받았습니다. 자연스러운 웃음과 반달눈은 오지현 프로의 팬들에게는 매력포인트가 할수있습니다.

 

 

오지현 프로는 필드위에서 치마보다는 짧은 반바지를 선호하는 모습이 종종 눈에 띄는데요~ 골프치마의 경우에는 안에 속바지가 있긴하지만 겉으로 볼때 치마의 모습이라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각선미를 중시하는 골퍼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요..

 

많은 갤러리들과 기자들이 보는 앞에서 허리 숙이는 것 자체가 경기와 무관하게 신경쓰이는 부분이니깐요! 온전히 경기에만 집중하기에도 모자란판에 남들의 시선까지 신경써야하니 아마도 짧은 반바지를 선택한것 같습니다.

 

오지현 프로는 기아자동차 선수권대회에서 TOP10에 안착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아직도 부족하다고 느낀부분이 많다고 인터뷰간 밝히기도 했습니다.

 

매샷마다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플레이 한 결과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오지현 프로의 인스타에서 볼수 있듯이 운동이면 운동, 경기면 경기 매 순간 노력하는 모습들이 외모와 각선미만큼 아름답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함께 탄탄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오지현 프로인데요! 의외로 잔 부상들이 그녀를 많이 괴롭혔다고 합니다. 아킬레스건, 다리를 비롯해서 무릎, 손가락 등 잔부상으로 많은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요

 

거기다가 스윙방법까지 바꾸다보니 경기력이 안정화되지 못하고 들쑥날쑥하는 모습들을 보여줬습니다. 본인 또한 몸에 무리가 가지않으려고 바꾼 스윙인데 경기력에 치명타를 주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을것 같습니다.

 

9월에는 SBS골프 이벤트 프로그램인 '맞수한판'에 출연할 예정인 오지현 프로인데요! 박현경, 김효주, 이정은6 등 역대급 라인업으로 골프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 좋아하는 골퍼들이라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투어때와 방송때 다른 느낌의 골프웨어를 입는 오지현 프로라 어떤 패션으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아마 많은 여성 골퍼들도 그녀가 어떤 치마와 어떤 스타킹을 신을지 지켜볼것 같기도 합니다.

 

수준 높은 골프실력과 준수한 외모, 거기에 균형잡힌 몸매까지 삼박자가 잘 어우러져있는 오지현 프로인데요!

올해 통산 7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리시길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