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인영 나이와 영화 여교사 패션 살펴보기

^__^♡!! 2020. 5. 24.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굿캐스팅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인영씨에 대한 내용으로 작성해보려 합니다.

 

 

유인영씨는 최근 SBS 미운오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하여 현재 37세라고 말하였는데요!

 

마흔 전에는 결혼을 하고싶다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문제적 남자의 브레인인 김지석씨와도 알콩달콩 사랑을 나누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과연 마흔전에 이 커플이 이루어질지도 기대가 됩니다.

선남선녀 커플인만큼 잘 이루어져서 나중에 육아프로그램에서도 만나봤으면 좋겠네요!

 

유인영씨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있는데요. 자로 김하늘씨와 출연한 "여교사"입니다. 파격적인 설정도 한몫했지만 질투와 열등감 등을 풀어내는 시나리오를 잘 이해하고 연기하신것 같아요!

 

뿐만아니라 유인영씨는 영화 여교사에서 금수저 집안의 신입여교사로 등장하는데요~ 신입이다보니 젊은 느낌을 주기위해서인지 단발과 함께 원피스와 민소매 등을 입고 나오는데요

 

 

 

 

남학생들이 좋아안할래야 안할수없는 신입교사로 등장하여 한 남학생과 밀회를 나누는데 영락없는 20대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당시 35세였더라구요~ 동안인정!

 

정규직과 비정규직, 금수저와 흙수저 등 다양한 갈등요소와 질투 등으로 이루어진 영화 여교사였는데요~ 이 영화를 통해 유인여이라는 배우를 다시한번 보게된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

 

 

 

 

 

과거 드라마와 화보를 통해 자신의 몸매를 한껏 뽐낸적 있는 유인영씨인데요~ 수영장에서 감히 소화하기 힘든 수영복이었지만 유인영씨가 입으니 크게 이상하지 않더라구요

 

아마도 철저한 자기관리와 몸매유지 덕분에 유인영씨라면 저정도 수영복 입어도 나쁘지않다라는 생각이 있어서일까요 ㅎㅎ

굿캐스팅으로 돌아온 유인영씨의 나이와 과거 출연했던 영화 여교사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37세라고는 전혀 믿어지지않는데요~ 앞서 말씀하신대로 마흔전에는 꼭 좋은사람 많나 결혼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