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출신 이귀주 아나운서의 각선미가 돋보이는 패션정보
요즘 아나운서라면 외국계 대학교 같은 높은 스펙의 인원들이 합격되곤 하는데 학력뿐만아니라 미모에서도 높은 스펙인 아나운서가 있었으니 바로 이귀주 아나운서이다.
다소 독특한 이름으로 알려진 이귀주 아나운서는 실명이라하여 한번더 놀라게했는데 이름만큼이나 그녀의 패션감각이 놀라워 이번 포스팅에서 그녀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려한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균형잡힌 몸매와 시선처리 등이 상당히 수준 높은 편으로 어떤 옷을 입어도 아름답게 연출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아나운서다. 그녀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자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섹시한 각선미의 소유자
170cm이 넘는 큰 키의 이귀주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답게 몸매비율이 상당히 뛰어난데 큰 키만큼이나 긴 다리가 그녀의 매력이라 생각된다.
그녀도 본인의 매력을 잘 아는듯 아름다운 각선미를 최대한 활용하여 패션에 적용하는 듯한데, 이귀주 아나운서의 패션은 아무래도 최소 165cm이상의 여성들이 참고할만 패션이라 생각된다.
핑크가 잘 어울리는 이귀주 아나운서
핑크가 잘 어울리는 이귀주 아나운서인데 투피스로 입을때는 짧은 치마로 각선미를 살리는 동시에 여성미까지 나타나도록 조합하여 입은 모습을 볼수 있다.
상의는 밝고 단색위주로 입되 하의는 본인의 매력이 잘 나타나게끔 입되 어두운 색 위주로 배치하여 골고루 예뻐보이게 입은것이 특징이다.
섹시함 뿐만아니라 청순함도 갖춘 이귀주 아나운서
청순하면서 섹시함을 드러내기가 쉽지않은데 이귀주 아나운서는 다른 아나운서들과는 다른 분위기이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고급스러우며 섹시한 이미지와 아나운서로서의 지적인 아름다움이 모두 나타나는 여성이다.
오피스룩으로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수 있으나 데일리룩이나 하객룩으로는 나쁘지않은 패션이라 생각된다.
방송외 그녀의 사복패션은?
방송 외에도 그녀의 패션은 단연 돋보이는데 그녀의 몸매와 미모때문에 어쩔수 없는것 같다. 옷을 입는데 있어서 본인의 장단점을 파악해서 단점은 가리고 장점은 부각시켜 아름다움을 보다 집중될수있게 입는것이 본인 스스로에게 만족스러운 코디방법이 아닐까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