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태빈 기상캐스터 SBS 날씨미녀 인스타 결혼

직장인30 2024. 6. 17.
반응형

SBS 뉴스를 보다보면 날씨미녀 한분이 나오시는데 바로 양태빈 기상캐스터 입니다.

한번쯤 내 주변에도 저렇게 미인이 한분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할 때가 있는데요 ㅎㅎ

양태빈 기상캐스터 프로필, 인스타, 결혼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프로필

양태빈 기상캐스터는 1992년 7월 7일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태어난 SBS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상캐스터 입니다.

그녀는 연세대학교에서 스포츠레저학과 문화비평학을 전공하고 학사 학위를 받을 정도로 뛰어난 학력까지 갖췄는데요!

이러한 미모와 학력을 바탕으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국방TV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2016년 3월부터 8월까지는 포항M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해왔습니다. 그리고 2016년 8월부터 2017년 6월까지 YTN 기상캐스터로 근무하다가 마침내 2017년 6월부터 현재까지 SBS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인스타

SBS 양태빈 기상캐스터는 SBS 8 뉴스, SBS 10 뉴스, SBS 12 뉴스 등 다양한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날씨 정보를 전달하면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2.7만명으로 상당히 많습니다.

 

양태빈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YTN 사이언스 채널에서 스포츠 줌인의 MC를 맡기도 했으며, 정철진의 목돈 연구소 주린이쇼에도 출연하면서 얼굴 도장을 찍었습니다. 그러면서 168cm의 키에 48kg의 몸무게로 아름다운 외모로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항상 밝고 친근한 진행 스타일과 정확한 기상 정보 전달로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결혼

2024년 3월 3일, 양태빈은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아직 자녀는 없으나 상황에 따라 임신으로 인해 출산휴가를 떠날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요즘같이 저출산 시기에 양태빈 기상캐스터 닮은 귀여운 2세도 얼른 봤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SBS 기상캐스터로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믿을 수 있는 기상 정보를 제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