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주 아나운서 방송 정장 원피스 패션 살펴보기
정순주 아나운서
정순주 아나운서 방송 정장 원피스 패션 살펴보기
'K리그 여신' 정순주 아나운서가 K리그 개막과 흥행으로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정순주 아나운서의 방송에서 정장 원피스 입은 사진들을 보면서 그녀의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정장에서 나오는 지적인 매력이 단연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데요! 거기에 진행을 하면서 입가에 미소를 지을땐 많은 남성 팬들이 설레게 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그의 우아함 가득한 분위기가 시선을 강탈하는데요~ 남자들이 많이 보는 스포츠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이다보니 종종 미니스커트나 원피스를 입고 나올 때가 있는데 시선강탈이 무엇인지 몸소 느끼게 되는것 같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2012년 케이블 채널 XTM 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했는데요~ 개인SNS 계정을 통해서 근황을 종종 공유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준비하거나 벚꽃이 반개한 한 야외 정원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진 등 다양한 사진들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중입니다.
한편, 그의 나이는 1985년생(올해 36세)이지만 20대 못지않은 청순미 넘치는 뛰어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운동화를 신어도 완벽한 초미니 각선미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로 나이가 믿기지 않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직업 특성상 정장을 자주 입는데요~ 정장도 종류가 많은데 어느하나 가리지않고 잘 소화하는 그녀입니다. 직업정신과 자기관리를 통해서 현재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녀의 개인SNS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드 색상의 옷차림으로 화려한 조명을 배경 삼아 사진 촬영된 모습이 담겨져있는데요! 특히 그녀의 늘씬한 비율이 시선을 강탈하는것 같습니다.
같은 직업군의 여성들이 참 부러워하는 몸매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정순주 아나운서인데요! 정말 그녀가 정장을 입었을때는 정장이 저렇게 예쁜 의상인가 싶을정도로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단아한 섹시미라는게 무엇인지 정순주 아나운서를 보면 금방 느낄수 있는듯합니다. 또한 정순주 아나운서는 화이트와 레드 톤이 참 잘 어울리는데요~ 그녀의 헤어스타일과 외모와 참 잘어울리는 색상인것 같습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종종 공개하는데요~ 행사나 업무가 없을때는 바지도 입으면서 편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그녀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침대에 누워 셀카를 촬영하는 그녀의 모습 또한 볼수 있는데요!
30대의 피부가 맞나 싶을정도로 탄력있는 피부와 귀여운 입가의 미소는 정말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가 확실히 맞는듯 합니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것 같네요!
그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화생활과 쇼핑을 즐기는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활동적인 청바지와 롱치마의 자태를 선보이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정순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녀의 늘씬한 완벽 비율에 시선을 빼앗기고 마는데요~ 정말 너무나 아름다운 여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들이 개막하고 진행됨에 따라 자주 TV에서 보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