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희주 아나운서 원피스 치마 착용 사진모음

^__^♡!! 2020. 10. 14.
반응형

김희주 아나운서 원피스 치마

스포츠 경기만큼이나 주목받는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스포츠 아나운서입니다.

그 중 MBC 스포츠 플러스의 김희주 아나운서가 요즘 빼어난 외모와 몸매로 관심이 많습니다.

 

아래에서 김희주 아나운서 원피스, 치마 착용한 사진들을 보면서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주 아나운서는 과거 2017~2018년 KBS 부산에서 기상캐스터로 방송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살려 MBC Sport+에 입사하여 메이저리그 투나잇을 진행하면서 본격적으로 팬들의 눈에 띄게 되었는데요!

 

이미 KBS부산 시절에도 기상캐스터로서 많은 부산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합니다. 이후 농구, 야구 등을 넘나들며 여름과 겨울 가리지않고 스포츠 중계에 아나운서로 투입되었습니다.

 

과거 MBC 스포츠 플러스 선배인 장예인 아나운서와 친분이 있는듯한데요! SNS을 통해서도 종종 그녀와의 사진이 포착(?)되는 등 역시 미인은 미인들끼리 어울리나 봅니다.

 

 

스포츠 경기중계 특성상 남자들이 많이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김희주 아나운서의 의상 역시 이런 분위기를 의식하지 않을수 없는듯합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정장을 자주 입고 나오는데요.. 이런 모습에 반하는 팬들이 한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한때 농구여신으로 불렸지만 엠스플에서 KBL주관 방송사 자리를 내려놓으면서 더이상 농구장에서 볼수없게 되었는데요! 당시 부산 출신임에도 창원 LG세이커스의 경기에서 리포팅을 배정받아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얼굴도 아름다운데 몸매까지 아름다운 김희주 아나운서! 남자 팬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조건을 갖추고 있는듯합니다.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어느하나 빠지지않는 김희주 아나운서입니다.

 

1993년생으로 올해 27살인데요! 부산출신인 그녀의 개인SNS계정에 접속해보면 그녀의 원피스와 치마 입은 사진들을 제법 볼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만 해도 쉽게 볼수가 있죠!

 

은근히 섹시하면서 아름다운 그녀의 정장 패션은 많은 여성분들이 워너비하는 패션 코디인것 같습니다.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서 몸매를 교정하고 가꿨기때문에 가능하지 않을까싶은데요!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에 응원을 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