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지 기상캐스터 나이 결혼 인스타 프로필 KBS
KBS 1TV 날씨 정보를 담당하고 있는 노은지 기상캐스터, KBS 내에서도 미녀 기상캐스터로 손꼽히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니 각종 기상특보에 자주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노은지 KBS 기상캐스터 나이 결혼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은지 KBS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1984년 2월 24일 생인 노은지 기상캐스터는 올해 39세로 내년이면 40대에 접어듭니다. 하지만 탄력 있는 피부와 동안의 외모로 30대 초중반으로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안정적이면서 노련한 진행능력은 그동안의 경험에서 묻어 나오는 거 같습니다.
연세대학교 신학과 아동가족학을 전공하였으며, 2009년 KBS 기상캐스터로 입사하여 15년째 KBS 날씨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KBS 뉴스9를 비롯해서 KBS 1TV 평일, 주말 가릴 것 없이 날씨 정보를 전달해주고 있는 배테랑 기상캐스터입니다.
노은지 KBS 기상캐스터 결혼
타방송사 기상캐스터들의 경우 나이가 20대인 경우가 많은데요! 30대 중후반인 노은지 기상캐스터를 보고 혹시 결혼은 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노은지 기상캐스터는 2014년 3월에 품절녀가 되었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여의 교제 끝에 2014년 3월 15일에 한 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와 결혼하였습니다.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아들 사진에 시원이라고 이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노은지 KBS 기상캐스터 인스타
2010년초 가장 인기 있는 기상캐스터라면 노은지(09년 입사), 김혜선(08년 입사) 기상캐스터를 꼽을 수 있는데요! 김혜선 아나운서는 2015년 KBS를 퇴직하고 NS홈쇼핑 쇼호스트로 새 출발을 한 반면 노은지 기상캐스터는 현재까지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eunjiroro(은지로로)이며, 2.8만명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소개 란에는 행복한 노로로, 초1 아들맘, 워킹맘이라고 작성되어 있으며, 블로그(https://blog.naver.com/nalssine_ej) 노은지 기상캐스터_날씨네라는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노은지 KBS 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초등학교 1학년을 키우는 워킹맘으로서 멋진 삶을 살아가는 것 같아서 진짜 멋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KBS를 통해 그녀가 전하는 날씨정보를 봤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