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은 프로필과 골프에 반하다 섹시한 각선미
지승은 프로필과 섹시한 각선미 패션
힐링골프 영상으로 최근 인기가 많은 '골프에 반하다'
아름다운 골프장을 배경으로 미녀 골퍼들이 라운딩을 즐기고 있는데요!
눈에 띄는 미녀골퍼 지승은 프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지승은 프로필과 섹시한 각선미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Golf 유튜브채널의 '골프에 반하다'는 국내 최정상급 골프장을 배경으로 미녀 골퍼 3인방이 즐겁게 라운딩을 즐기는 소소한 행복의 프로그램입니다. '저게 무슨 재미있어?'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많지만, 영상을 보게 된다면 1시간은 순삭하게 되는 힐링을 드리는 골프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 출연하는 미녀 골퍼 3인방은 지승은 프로를 비롯하여 박진이프로, 강다나프로까지 국내에서 알아주는 미녀골퍼를 섭외하였고 이들이 보여주는 케미는 이미 친분을 통해서 쌓여있는 상태여서 보는 이로 하여금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현재 프로골퍼이자 여성의류쇼핑몰 모델로도 활동중인 지승은 프로는 모델급 외모와 몸매로 이미 주목을 받았는데요~ 역시나 아름다운 미녀이기에 쇼핑몰모델겸 프로골퍼로 활동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지승은 프로는 93년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KLPGA에는 2012년 6월에 입회하였다고 합니다. 데뷔때부터 얼굴부터 주목받은 지승은 프로는 아쉽게도 자신의 기대에 못미치는 성적으로 부진을 겪었지만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서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신체조건에 대해서는 여성의류쇼핑몰에서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168cm의 평균 이상의 키와 더불어 날씬한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그녀를 가만히 놔둘리없을것 같았는데요~ 최근 SNS을 통해서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와의 사진을 올리는 등 공개연애 모습을 보여주어 주변으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었습니다.
지승은 프로는 2017년부터 여성의류 쇼핑몰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한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긴 생머리에 가녀린 다리와 탄탄한 몸매로 의류쇼핑몰 판매에 상당부분 기여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지승은 프로에 있어서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각선미라고 할수 있는데요! 본인 또한 라운딩할때는 치마형 바지를 즐겨 입고 평상시에도 미니스커트를 즐겨입는 등 각선미에 자신이 있어보입니다. 정말이지 보험을 들어도 될 정도로 아름답게 보여집니다.
골프선수는 많은 운동을 하지않을거라 생각하시겠지만,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한 운동이 없다면 장기간 펼쳐지는 레이스에서 뒤쳐질수 밖에 없는데요! 지승은 프로는 이런 부분에서 자기관리가 매우 뛰어난 골퍼라 할수 있겠습니다.
'골프에 반하다'에 출연한다고 확정되었을때부터 기대가 컸던 콘텐츠였는데요! 아니나다를까 SBS Golf에서 무슨 영화찍듯이 대박영상을 만들어버려서 앞으로 강제로 활동을 이어나가야할것 같습니다. 팬으로서는 너무나 기쁜 일인데요!
올해 뿐만아니라 내년에도 다양한 방송활동과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소식 많이 알려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지승은 프로필과 몸매 각선미 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