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명 기상캐스터 몸매 미니스커트 골프패션 살펴보기
박하명 기상캐스터 몸매 미니스커트 골프패션
최근 긴 장마로 날씨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MBC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박하명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녀의 미니스커트와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88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20대로 보이는 그녀의 외모와 몸매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는데요
아무래도 그녀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한 운동 덕분에 이러한 동안 미모를 계속 이어나가는것 같습니다.
박하명 인스타와 골프
특히 그녀의 개인SNS계정에 들어가보면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기상캐스터인지 골프웨어 모델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결점없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당히 볼륨감 있는 몸매와 섹시한 외모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감탄사가 나오는데요! 이래서 MBC기상 코너 시청률이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모델 박하명 외모와 몸매
2018년 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MBC 입사하게 된 그녀인데요! 누가봐도 얼짱인 그녀는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서 상달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거의 준 연예인급인데요~ 철저하게 관리한 그녀의 몸매이기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현재는 모델활동도 겸해서 하고있다고 하네요
박하명 기상캐스터 패션 각선미
상당히 늘씬한 각선미는 옷이 예쁘다기보다는 그녀가 잘 소화하기에 그렇게 보이는것 같은데요~ 긴 생머리에 박하명 기상캐스터와 비슷한 몸매라면 그녀가 선보이는 패션들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짧은 치마나 바지를 통해서 아름다운 각선미를 어떻게 뽐낼수 있는지도 그녀의 패션를 살펴본다면 충분히 가능한것 같습니다.
박하명 길거리 캐스팅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과거 중학생 시절 학원의 모델을 하게되었는데 당시 얼마나 예뻤으면 SM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 제의가 들어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셨지만 이후 소녀시대의 성공 등을 지켜보시고는 만약 그때 캐스팅에 응했더라면 소녀시대 멤버로 성장했지않을까하는 아쉬움도 조금 있네요.
지금까지 박하명 기상캐스터의 미니스커트와 골프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운 날씨에 잘 어울리는 짧은 미니스커트와 민소매 상의는 정말이지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기상캐스터로서의 박하명 기상캐스터가 아닌 '모델 박하명'으로도 자주 보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